다우오피스

올인원 업무플랫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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핵심 업무 기능
기업 경영에 필요한 35가지 이상의 업무 기능을 제공에 효율을 높입니다.
타 서비스 연동
출입통제관리, 경비지출 관리, 클라우드 ERP 등 제휴된 서비스와 무료 연동을 제공합니다.
철저한 보안 정책
메일, 서비스, 계정, 모바일 등 빈틈없는 보안 정책으로 기업 내 정보를 지킵니다.

업무를 새롭게, 편하게, 나답게. 다우오피스

기업 전반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다우오피스 하나로 연결했습니다.

업무관리부터 경리관리, 인사관리까지 업무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연결하여 빠르고 간편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
고객사의 규모, 예산, 환경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용 방식을 제공합니다.
기능별 교육 영상 콘텐츠와 메뉴별 가이드, FAQ 등 다양한 고객지원을 제공해 어려움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10,000+ 고객사와 함께하는 다우오피스

다양한 규모/산업군별 고객사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SNSForm

업무관리

업무에 필요한 협업, 소통 기능을 담은 업무관리 서비스

경리관리

쉽고 간편하게 회사의 회계관리가 가능한 서비스

Works

업무에 맞춤화된 템플릿을 골라 앱으로 활용할 수 있는 특허 받은 기능

다우오피스 AI

내용 요약, 메일 자동 작성 등 핵심 업무 기능에 AI를 더한 기능

인사관리

투명하고 공정한 인사 체계 구축이 가능한 서비스

올인원 업무플랫폼 다우오피스,
지금 문의해 보세요!

Phone. 1577-3019

Email. daouoffice@daou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