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우오피스

올인원 업무플랫폼

  • 서비스소개
  • 다우오피스
협업
메일, 전자결재, 근태관리를 포함한 20가지 협업 기능을 제공하여, 효율적인 비대면 업무 대응이 가능합니다.
소통
기업 내 Social Networking 환경을 구현합니다.
모바일
언제 어디서나 업무과 관련된 모든 기능을 모바일로 제공합니다.
보안
안정성 확보, 데이터 암호화, 모바일 보안 체계 확립을 통해 기업 내 정보를 지킵니다.

모바일에서 더욱 편리한 그룹웨어
다우오피스를 지금 만나보세요.

10인 미만 무료(클라우드공유형)

기업에서 필요한 제품을 하나로 연결, 통합하여 빠르고 편리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.
고객사의 규모, 예산, 환경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이용 방식을 제공합니다.
그룹웨어부터 경리회계, 경영지원까지 모든 서비스를 연결하여 일의 연속성이 유지되고, 업무 생산성이 높아집니다.

다우오피스는 10,000여개 다양한 규모/산업군별 고객사와 함께하고 있습니다.

SNSForm

그룹웨어

20가지 업무 기능을 제공하는 올인원 그룹웨어

경리회계

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쓸 수 있는 필수 회계 서비스

경영지원

온 직원이 함께 사용하는 빠르고 간편한 임직원 셀프 서비스

Works

업무에 필요한 앱을 직접 골라서 쓰는 특허 받은 협업 기능

Link+

필요한 기업 서비스를 간단하게 연결하는 연동 서비스

근태관리

최신 근로기준법에 맞춘 다양한 근태 관리 기능 제공

언택트 시대, 새로운 일하는 방식
다우오피스를 지금 체험해보세요!

Phone. 1577-3019

Email. daouoffice@daou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