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스마트한 근태관리
- 근무 기록, 출퇴근 이상자 관리, 휴일 대체 등 근태 관리를 자동화 할 수 있습니다.
- 유연한 휴가관리
- 법정 공휴일, 연차 촉진, 보상 휴가 등 모든 휴가 제도 운영이 가능합니다.
- 타 서비스 연동
- 출입통제관리, ERP 등 외부 서비스와 간편하게 연동할 수 있습니다.
인사관리의 새로운 표준, 다우오피스HR
근태·휴가·인사정보관리를 하나의 서비스로 통합했습니다.
- 근태관리, 휴가관리, 인사관리까지 HR 관련 업무를 한 곳에서 처리할 수 있도록 관리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설계했습니다.
- 근무지 설정, 보안장치 연동, 메신저, 전자결재 등 추가 기능을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- 유연근무제부터 원격 근무까지 기업별 산업별 업무 방식에 따라 모든 근무제도를 완벽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.
근태관리
모든 유형의 근무제도를 구축부터 운영할 수 있는 서비스
휴가관리
법정 휴가 및 특정 휴가부터 연차 촉진까지 운영 가능한 서비스
부가 기능
인사 업무 효율을 높이는 메신저, 교육, 전자계약 등 부가 기능
급여관리
비과세, 공제 항목 등 급여 내역을 기록하고 조회, 명세 발급을 관리하는 서비스
인사정보관리
신상, 교육, 발령 등 인사정보를 한 곳에서 관리하는 서비스